정보 통신 및 무선 기술

캐나다 브리티시 컬럼비아는 2,650개 이상의 기업과 서비스로서의 소프트웨어(software-as-a-service), 기업형 솔루션, 사물 인터넷(IoT), 모바일 기술, 클라우드 컴퓨팅, 빅 데이터, 머신 러닝, e-커머스 및 빠르게 성장하는 핀테크 및 보안 클러스터 관련 20,500개 이상 일자리로 구성된 진보적이고 다양한 ICT와 무선 산업의 본거지입니다.

브리티시 컬럼비아의 ICT 및 무선 부문을 살펴보고, 캐나다에서 수입하는 광범위한 ICT 제품 및 서비스를 만나 보십시오.
브리티시 컬럼비아는 최첨단 연구 기반시설, 통신 및 소프트웨어 전문인력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미국, 유럽 및 아시아 시장에 접근성이 용이합니다. 이러한 이점은 구매자들이 최첨단 기술과 통신 제품 및 서비스에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정보, 통신, 무선 솔루션을 찾고 있다면 브리티시 컬럼비아의 전략적 위치, 저렴한 에너지 비용, 전문 인력을 활용하십시오.
 

제품 및 서비스

브리티시 컬럼비아에는 소프트웨어 개발, 컴퓨터, 부대 장비 제조, 컴퓨터 시스템 설계 및 서비스, 엔지니어링 서비스, 유선 통신에 이르는 다양한 서비스 기반 회사들이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브리티시 컬럼비아의 혁신적인 비즈니스 커뮤니티에서는 다음과 같은 진보적 ICT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개발하기 위해 현지 및 유수의 과학자들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 사물 인터넷
  • 가상 현실 및 증강 현실
  • 디지털 보안
  • 광업, 임업 및 보건과 같은 다양한 범위의 산업 응용 분야
  • 인공 지능

주요 이점

브리티시 컬럼비아의 정보, 통신, 무선 통신 기술에 관심이 있는 구매자는 브리티시 컬럼비아의 우수한 인력, 첨단 시설, 세계 시장으로의 접근성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세계적인 ICT 혁신 허브      
수 천 개의 브리티시 컬럼비아 기업이 유무선 통신 설계, 제조, 엔지니어링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IBM, Microsoft 등의 세계적 대기업과 Sierra WirelessTelus등의 브리티시 컬럼비아 유수의 기업은 브리티시 컬럼비아에 세계적인 ICT 및 무선 기술 산업 클러스터를 구축했습니다.

최적의 위치
브리티시 컬럼비아는 캐나다의 서부 해안에 위치하여 아시아, 유럽의 주요 시장과 더불어 미국의 기술 센터로의 접근이 용이합니다. 구매자들은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 북미의 상업적 교차점에서 브리티시 컬럼비아의 국내 및 국제 통신 및 운송 네트워크와 시간대의 이점을 이용해 서비스 계약을 관리하고, 제품을 전세계로 발송할 수 있습니다.

우수한 인력
브리티시 컬럼비아는 세계적인 연구 시설 및 최고 수준의 대학교가 위치하고 있으며, 세계적으로 수요가 있는 혁신적인 테크 서비스 및 제품을 제공하는 지식을 갖추고 있습니다.

낮은 전기료
브리티시 컬럼비아의 전기는 98%가 저비용 수력 발전소에서 생산됩니다. 대용량 전기를 사용하는 기업은 브리티시 컬럼비아의 수력 자원이 제공하는 신뢰성 있는 비용 효율적인 청정 전기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경쟁력 있는 사업 환경
브리티시 컬럼비아의 기업친화적 정부와 경쟁력있는 세금을 통해 북미의 다른 주요 지역과 효율적으로 경쟁하도록 기업을 지원합니다.

 

ICT와 무선 기술 산업 정보

  • 리티시 컬럼비아의 25개의 중등 과정 후의 교육 기관이 성장 중이며 역동적인 지역 기술 부문과 함께 협업하고 있습니다.
  • 여러 기술 생태 시스템에 걸친 브리티시 컬럼비아의 10만6000명 이상의 고학력의 다양하고 젊고 활기찬 대규모 인력들이 산업에서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 전 세계 ICT 기업들이 유선, 무선, 이동 서비스와 더불어 차세대 기술 및 혁신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브리티시 컬럼비아를 찾고 있습니다.

중국 디지털 미디어 유학생들을 유치하는 BC
베이징 멀티미디어 산업 협회(Beijing Multimedia Industry Association, BMIA)는 15,000명의 재학생을 보유한 캐나다 최... 계속 읽기
중국에서 영화관을 밝히는 밴쿠버의 GFZ Studio
중국 제작업체인 Pegasus & Taihe Entertainment Co.는 2012년 11월에 개봉할 예정인 영화 ‘부춘산거도&r... 계속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