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사례

활기찬 시장으로의 문을 열어주는 협약

활기찬 시장으로의 문을 열어주는 협약


한 BC 기업이 일본의 수소 및 연료 전지 자동차를 위한 인프라 마련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일본은 이미 미국과 중국에 이어 BC의 무역 상대국 3위로 46억 달러 상당의 제품을 수입하고 있습니다. 이 수출품의 대부분은 석탄과 목재 같은 원자재이나 기술 및 전문지식도 이 무역 관계에서 커가는 부분입니다. 써리에 자리 잡은 Powertech Labs Inc.는 BC Hydro의 자회사로 으뜸가는 예입니다. Powertech는 일본에서의 수소 충전소 판매와 설치를 위하여 일본 에너지 유통업체인 Tomoe Shokai Co. Ltd.와 의향서에 서명했습니다.
 
아시아 최고 액체 및 석유가스 공급업체와의 이 전략적 동맹은 2012년 5월 Christy Clark 주 총리의 한국, 일본, 필리핀 무역 사절단 방문 당시 체결되었습니다. 이 거래로 Powertech를 위한 수익 높은 신규 시장이 열렸으며, 당사는 2002년에 최초로 700바(bar) 긴급 충전 수소 충전소를 개척했습니다. 이 충전소들에서 수소 동력 자동차들이 유일하게 3분 안에 재충전할 수 있기 때문에 이상적입니다. 일본에 있는 BC 무역투자 대표부는 Powertech와 Tomoe Shokai의 연결을 도왔습니다.
 
이 충전소들은 자동차 용도의 인프라를 구축할 것입니다. 일본은 2015년까지 100개의 재충전소를 확보할 계획이며, 2015년에 일본의 주요 자동차 회사들은 연료 전지 차량 대량 생산을 시작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Powertech의 충전소는 충전소당 약 2백만 달러로 추정됩니다. Tomoe Shokai와 맺은 협약으로Powertech가 보유하고 있는 일본의 연료 전지 산업 내 선도적인 위상이 강화되며 일본은 세계에서 대체 에너지 채택을 선도하는 국가입니다.
 
청정 기술 부문에서 BC 주가 제공하는 경쟁력 있는 이점을 알아보십시오. 오늘 BC 국제 사무소에 연락하여 BC에 존재하는 투자 및 사업 기회들에 관하여 살펴보십시오.

email     Facebook   Twitter   LinkedIn   Digg

성공사례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