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사례

산림제품 매출에 박차를 가하는 바이오에너지

산림제품 매출에 박차를 가하는 바이오에너지


(주)고려상공과 BC 기업인 Nelson Bio Energy 및 Princeton Co-Generation Company 간의 협약은 한국과 BC 사이의 에너지 교역을 다각화합니다. 밴쿠버에 있는 BC 무역투자 대표부는 이 협약 체결 과정에서 Nelson Bio Energy와 Princeton Co-Gen에 도움을 주었습니다.
 
밴쿠버에 자리 잡은 Nelson Bio Energy와 프린스턴에 있는 Princeton Co-Gen은 16,000톤의 목재 펠릿을 고려상공에 배송하여 한국 시흥시에 있는 고려상공의 연료로 사용될 것입니다. 고려상공은 이 펠릿을 석탄과 병행하여 연료로 사용할 것입니다.
 
2012년 5월 Christy Clark 주 총리의 한국, 일본, 필리핀 무역 사절단 방문에서 체결된 이 협약으로 앞으로 2년간 약 126만 달러 상당의 매출이 발생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 협약은 BC와 한국 사이의 탄탄한 무역 관계를 강화하고 양국의 유대관계를 확대합니다.
 
한국은 BC 석탄을 수입하는 주요 수입국으로 2011년에는 17억 달러 상당의 연료를 수입했으며, 이는 한국이 BC로부터 수입하는 전체 수입액의 60%가 넘습니다. 2022년까지 필요 전력의 10%를 재생 에너지원에서 충족하겠다는 한국의 2012년 초 공약은 Nelson Bio Energy 같은 회사들에게 새로운 수출 기회를 열어줍니다.
 
또한, Princeton Co-Gen도 이 협약으로 이득을 볼 것입니다. 현재 Princeton Co-Gen은 가축과 애완동물용 고흡수성 깔개 제품에 목재 섬유를 사용합니다. 펠릿 목재 연료에 대한 시장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당사의 제품 조합에 고가치 경로가 부가됩니다. 이는 Princeton Co-Gen의 매출을 높이고 당사 산림 자원에 대하여 높은 가치를 부여하는 용도를 제공하는 한편 BC 산림 부문에서 일자리도 창출합니다.
 
BC는 바이오 에너지와 관련 기술에 대한 신생 시장을 보유하여 글로벌 청정 에너지원 역할을 합니다. BC가 청정 에너지 부문에서 제공하는 이점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아시아, 유럽, 미국 에 있는 BC 국제 사무소와 대표부에 연락하여 알아보십시오.

email     Facebook   Twitter   LinkedIn   Digg

성공사례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