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사례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킨 브리티시 컬럼비아의 과일잼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킨 브리티시 컬럼비아의 과일잼


잼을 사랑하는 미국인들은 패트릭과 리 머피의 노력과 브리티시 컬럼비아 국제무역통상부의 지원으로 탄생한 과일잼을 즐기고 있습니다.
 
브리티시 컬럼비아 프레이저 밸리에 있는 머피 집안 소유의 10에이커의 소규모 농장에는 사과, 배, 자두, 체리, 포도와 같은 다양한 과일이 자라고 있고, 이 수확물은 재래식 잼과 와인 생산에 사용됩니다. 2001년 이후 사업적으로 꾸준한 성장을 기록하고 있는 비스타 도로 농장(Vista D’Oro Farms)은 자신의 독특한 병 제품을 다수의 미국 전문 식료품점에 납품하고 있고, 심지어 캐나다 최고의 자연식품 소매상인 홀푸드마켓(Whole Foods Market)의 선반을 채우고 있습니다.
브리티시 컬럼비아는 200가지 이상의 농산물, 70가지 이상의 수산물,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와인 산업과 함께 캐나다에서 가장 다양한 농식품 부문을 갖춘 시장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비옥한 토지, 풍부한 수자원, 다양한 지리적 조건을 갖춘 캐나다 브리티시 컬럼비아는 고품질의 특산품 재배에 이상적인 곳으로, 비스타 도로에서 음식 궁합이 잘 맞는 살구, 타라곤과 리슬링, 스파이스 크랜베리와 아이스 와인처럼 제철 맛의 조합을 만드는 데 필요한 재료를 공급합니다.
 
뛰어난 맛을 자랑하는 식품을 생산한다는 브리티시 컬럼비아의 농식품에 대한 명성은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식품 이력제, 안전 및 지속 가능성 표준 덕분입니다. B.C.는 2009년부터 시행 중인 캐나다 농산물 유기농 표준을 철저하게 지키고 있습니다.

2014년 1월, 비스타 도로 농장은 전 세계 18,000명이 넘는 식품 바이어들이 참가하는 연례행사인 샌프란시스코 동계 팬시 푸드쇼(Winter Fancy Food Show)에 브리티시 컬럼비아 농식품 업체와 함께 참가했습니다. 이곳에서 머피 일가와 다른 B.C. 전시업체들은 브리티시 컬럼비아 미국 기반 무역투자대표부 팀이 마련한 기업간 회의를 통해 귀중한 기업 연락처를 확보했고, 브리티시 컬럼비아 주 부스를 찾은 무역박람회 방문객과 교류할 기회를 가졌습니다.

브리티시 컬럼비아 국제무역통상부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특정 부문의 국제적인 무역박람회 및 행사 참가를 통한 국제 사회로의 노출 기회를 비롯한 수출 잠재성 확대에 관심 있는 비스타 도로 같은 브리티시 컬럼비아 농식품 업체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예정된 농식품 행사는 여기에서 확인하십시오.
 
브리티시 컬럼비아 수출 개발팀이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email     Facebook   Twitter   LinkedIn   Digg

성공사례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