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사례

한국 풍력 발전에 탄탄한 기반을 제공하는 Deltalok

한국 풍력 발전에 탄탄한 기반을 제공하는 Deltalok


BC의 Deltalok Group은 악시오나 에너지 코리아의 경상북도 풍력 발전 단지에 설계와 시공 서비스를 공급하기로 동의했습니다. 한국에 있는 BC 무역투자 대표부는 Deltalok과 악시오나 간의 최종 1000만 달러 상당의 거래를 성사시키는 데 한 몫을 했으며, 이 거래는 BC의 한국에 대한 천연자원 수출을 강화하고 BC가 바이오 에너지 부문에서 한국과 맺고 있는 늘어나는 제휴관계를 다각화합니다.
 
Deltalok은 풍력 발전 프로젝트에 유지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여러 회사 중 하나입니다. Deltalok은 프로젝트 현장에서 영양군의 경사가 높은 산비탈에 설치된 70대의 풍력 터빈에 경사 유지관리를 제공합니다. 당사가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조경 시스템은 80m 높이의 구조물에 대한 견고한 지지대를 제공하며 철근 콘크리트와 그 밖의 경질재료 또는 임플란트가 아닌 천연재료를 사용합니다. 이 풍력 발전 단지는 원래 2009년에 건설되어 61.5MW를 생산해왔으며, 연간 110만 톤의 이산화탄소 배출을 피하여 한국의 청정 에너지와 재생 에너지 목표량에 상당한 공헌을 하고 있습니다.
 
청정 기술은 BC 기술 부문에서 급성장 중인 부분 중 하나입니다. Deltalok의 혁신적 디자인과 그 밖의 재생 에너지 기술에 대한 시장을 여는 것은 BC가 글로벌 청정 기술 지역으로서의 선도적 입지를 유지하도록 해줍니다. Deltalok과 악시오나의 계약 체결로 이미 이웃 지역인 청송군에 있는 풍력 발전 단지의 관심을 끌었으며 Deltalok는 청송군과 거래를 하게 되기를 바랍니다.
 
청정 에너지 솔루션을 위한 신규 시장을 찾으신다면 아시아, 유럽, 미국 등에 있는 BC 국제 사무소와 대표부에 연락하여 잠재적인 사업 기회들에 관하여 알아보십시오.

email     Facebook   Twitter   LinkedIn   Digg

성공사례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