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사례

화장품 업계와 제휴하는 리치먼드 회사

화장품 업계와 제휴하는 리치먼드 회사


리치먼드에 자리 잡은 Ironwood Clay Co. Inc.는 한국 (주)두래와 제휴관계를 체결했으며 이로써 BC와 한국 사이의 무역관계가 다각화될 것입니다.

 
Ironwood가 아모레퍼시픽과 기타 회사를 통하여 한국 최대 화장품 및 미용제품 제조업체인 두래와 맺은 협약은 양 회사 간의 네트워킹, 마케팅, 연구 협력 등의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서울에 있는 BC 무역투자 대표부는 Ironwood와 두래의 협약 체결을 도왔습니다.
 
Ironwood는 BC 태평양 연안의 벨라 벨라 지역에서 진흙을 채취합니다. 광물질이 풍부한 이 진흙은 전 세계에서 피부관리 배합물에 사용됩니다. Ironwood는 개인 관리 제품에 사용되는 70가지 이상 광물질을 추출하는 기술을 개발했습니다. Ironwood는 두래와의 협력을 통하여 빙하 진흙에서 추출한 배합물을 사용하는 신제품 개발을 도울 것입니다. Ironwood는 BC가 보유하고 있는 세계적 수준의 연구자들이 뒷받침하는 종합적인 연구와 개발 지원으로 두래가 최고 혁신적 개인 관리 제품 분야에서 BC의 천연자원과 지적자원을 제공하도록 할 것입니다.
 
벨라 벨라에서 배로 9일 반이 걸리고 밴쿠버에서 비행기로 9시간 만에 갈 수 있는 한국은 BC의 무역 상대국 4위입니다. 한국은 작년에 BC에서 27억 상당의 제품을 수입했으며 Ironwood의 화장품용 진흙은 BC 수출 목록에 고가치 제품을 부가합니다.
Ironwood는 한국의 화장품 업계로부터 더 많은 지식을 습득하고 두래와 제품 지식을 공유하여 성장을 도모하는 여러 기회를 누릴 것입니다. 이 협약에서 양 회사에 중요한 요소는 상대사의 고객과 현지 인맥을 만나는 기회입니다. 이는 궁극적으로 BC가 보유하는 풍부한 천연자원이 사용될 새로운 용도에 대한 문을 열어줄 수도 있습니다.

한국과 같은 주요 시장에 존재하는 기회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아시아, 유럽, 미국 전역에 있는 BC 국제 사무소에 연락하여 자신이 속한 부문의 사업 기회들에 관하여 알아보십시오.

email     Facebook   Twitter   LinkedIn   Digg

성공사례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