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율적 운송 네트워크

캐나다 브리티시 컬럼비아는 캐나다 서부 연안에 위치하여,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과 북미의 상업 지역을 연결하고 있습니다. 또한, 공항과 항구가 주요 도로 및 철도와 연결되어 있어, 효율적이고 믿을 수 있는 운송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항공

브리티시 컬럼비아는 캐나다에서 가장 바쁜 10대 공항에 포함되는 밴쿠버, 빅토리아, 켈로나 공항을 비롯하여 39개의 운영이 증명된 공항과 많은 활주로 및 헬기장, 수상 비행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변질성 제품(perishable goods)의 신속한 운송에 용이합니다.

밴쿠버 국제 공항(YVR)은 캐나다 제2대 공항으로 세계 시장을 연결하는 가장 바쁜 관문 중의 하나입니다. 150개 이상의 화물 운송업체, 세관 브로커, 대리기관, 화물 취급사 및 회사들과 연계하여 YVR을 통해 원활한 화물 운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6년에는 약 281,000톤의 화물이 YVR을 거쳐갔습니다. 해산물, 농수산물 등과 같이 긴급 운송이 필요한 화물들도 YVR를 이용하시면 전 세계 100곳 이상의 목적지로 효율적으로 운반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프린스 조지 국제 공항(YXS)은 캐나다에서 세 번째로 긴 활주로를 가진 공항으로, 북미와 아시아 구간을 운항하는 대형 화물수송기에 연료 재공급 및 화물 취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해상

브리티시 컬럼비아의 밴쿠버, 프린스 루퍼트, 키티맷 항구를 통해 북미와 아시아를 잇는 최단 경로로 운송할 수 있습니다.
 
포트 메트로 밴쿠버는 캐나다 최대 규모의 항구로 27개의 해운 터미널을 통해 전 세계 무역 경제 시장에 재화를 거래하는 국제 운송 회사들에게 항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항구의 터미널은 3개의 1등급 철도와 주요 고속도로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항구의 심해 터미널은 슈퍼 포스트 파나맥스(Super Post-Panamax)와 광범위한 선착장내(on-dock) 철도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항구의 담수 시설은 자동차 및 연안 산림업계, 단거리 해상 운송을 위한 통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포트 메트로 밴쿠버는 유명한 밴쿠버-알래스카 크루즈의 항로의 출항지이기도 합니다.
 
프린스 루퍼트 항구는 북미에서 수심이 가장 깊은 항구이며 아시아에서 가장 가까운 벌크 및 컨테이너 시설입니다. 
 
2012년, 캐나다와 미국은 시범 프로젝트로 양국 간의 인바운드 화물 검사를 통일하였습니다. 이 시범 프로젝트에서 ‘1회 통관, 2회 승낙’의 검사 원칙을 시행하여, 아래 캐나다-미국 국경을 통과하는 안전 화물의 보안과 신속한 이동을 위해 전일 근무시스템을 수립하는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프린스 루퍼트 항구와 북미를 연결하는 CN철도를 통해, 뉴올리언스나 멕시코 같은 먼 목적지로도 화물을 운송할 수 있습니다. 

철도

브리티시 컬럼비아는 3개의 1등급 철도가 구축되어 있는 지역입니다. 이 철도들이 밴쿠버와 프린스 루퍼트 항구를 캐나다, 미국, 멕시코의 주요 시장 및 대서양, 태평양, 멕시코만의 다른 항구와 효율적으로 연결합니다. 캐나다의 국유 철도인 CN과 캐나디안 퍼시픽(Canadian Pacific)을 통해, 4일 내에 밴쿠버에서 토론토 또는 시카고로 화물을 운송할 수 있습니다.  
 

도로

브리티시 컬럼비아의 주요 고속도로 네트워크는 항구에서 북미 시장 전역을 연결하는 신뢰성 있는 화물 운송 능력을 제공합니다. 브리티시 컬럼비아는 최근 캐나다-미국 간 국경 기반시설과 정보 시스템 개선에 560만 달러를 투자하여, 화물 운송 및 인적 교류의 효율성 증진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브리티시 컬럼비아에는 주 고속도로와 지방 및 시 도로를 연결하는 광범위한 농촌 자원 도로 네트워크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