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비용 고려 사항

캐나다 브리티시 컬럼비아는 비즈니스를 할 수 있는 매력적인 환경을 제공합니다. 브리티시 컬럼비아의 경쟁력 있는 법인세와 기업친화적 정책 및 자연 환경의 이점은 운영비 부담을 덜어드립니다.

브리티시 컬럼비아의 법인세

브리티시 컬럼비아의 법인세는 27%로 G7 주요 국가 중 가장 낮습니다. R&D에 기여하는 기업처럼특정 기업에는 세금 인센티브 공제를 통해 더 낮은 세율을 제공해 드립니다.

브리티시 컬럼비아에 영구적으로 설립한 기업의 경우 브리티시 컬럼비아에서 얻은 소득에 대해 세금을 납부합니다. 브리티시 컬럼비아에서만 영구적으로 설립한 사업체의 경우 전 세계적으로 얻은 수입을 대상으로 브리티시 컬럼비아에 세금을 내야 합니다. 캐나다 기업이 아니면서 캐나다 지사에서 사업을 운영하는 기업의 경우 추가 연방세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캐나다 비거주 기업에 지불하는 금액은 원천징수세가 부과됩니다. 그러나 캐나다와 세금 조약을 체결한 국가에 거주하는 캐나다 비거주 기업은 원천 징수세 또는 캐나다 세금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브리티시 컬럼비아의 사업 비용

브리티시 컬럼비아는 적극적으로 투자를 유치하며 북미 최고의 사업 환경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브리티시 컬럼비아는 다음과 같이 사업 비용을 낮추는 정책을 펼치고 있습니다. 
  • 브리티시 컬럼비아는 대부분의 생산 기계 또는 장비에 자본세 및 판매세를 부과하지 않습니다.
  • 정해져 있는 한도 내에서 브리티시 컬럼비아의 고용주는 사회보장세로 급여의 최대 4.95%, 고용 보험으로 급여의 2.324%만 납부하면 됩니다.
  • 브리티시 컬럼비아는 직원 교육을 지원합니다. 적격 고용주는 자격을 갖춘 견습생에게 지불되는 임금을 기준으로 훈련 세금 공제를 받습니다. 연봉, 프로그램, 견습 수준에 따라 견습생 1인당 연 최대 4,000달러입니다. 적격 견습 직원은 완료한 견습 수준에 따라 최대 $2,500의 세금 공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