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사례

글로벌 에너지 선도업체들을 유치하는 유망한BC LNG 부문

글로벌 에너지 선도업체들을 유치하는 유망한BC LNG 부문


글로벌 에너지 선도업체인 한국가스공사(KOGAS), Shell Canada Limited, Mitsubishi Corporation, PetroChina Company Limited는 2012년 5월 15일에 BC 키티맷 근처의 액화 천연가스(LNG) 수출 시설 개발에 공동 참여한다고 발표했습니다. 2개의 LNG 가공처리 시설이 제안되었으며, 각 시설은 연간 6백만 톤의 LNG 생산 역량을 갖추게 됩니다. 투자액은 미화 120억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hell은 LNG Canada라 명명된 이 프로젝트의 40%에 해당하는 지분을 보유하게 될 것이며, 나머지 3개 아시아 제휴업체는 각각 20% 지분을 보유하게 됩니다.
 
캐나다의 출발점: BC 고용창출 계획(BC Jobs Plan)의 일부인 천연가스 부문의 성장과 다각화는 BC 전역의 경제 기회를 증진하기 위한 중대한 측면입니다. BC 주 정부는 2015년까지 적어도 한 개의 LNG 파이프라인과 온라인 터미널 및 2020년까지 3개를 가동할 것을 약속했습니다. 한국과 일본은 세계 2대 LNG 수입국이며, BC는 이 양국의 수요에 대한 공급을 충족하는 데 도움이 되는 북미에서 아시아까지 가장 가까운 경로를 갖추어 자원 공급원과 이상적인 입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국제 대표부나 아태 지역 비즈니스 센터에 연락하여 BC에 있는 천연가스 및LNG 관련 기회들에 관한 자세한 정보를 알아보십시오.

email     Facebook   Twitter   LinkedIn   Digg

성공사례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