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사례

캐나다 내 위상을 구축하기 위한 장소로 밴쿠버 아일랜드를 선택한 독일 해양 회사

캐나다 내 위상을 구축하기 위한 장소로 밴쿠버 아일랜드를 선택한 독일 해양 회사


ATLAS ELEKTRONIK Canada Ltd.는 독일 ATLAS ELEKTRONIK Group의 자회사로, 빅토리아에 사무소를 설립하여 캐나다 국가 조선 조달 전략에 따른 재계약을 지원해왔습니다. ATLAS ELEKTRONIK은 총 3천만 달러~4천만 달러에 이를 수 있는 계약을 위한 업무에 BC 공급업체들을 모집하고 있으며 노스 밴쿠버 조선소 작업을 지원하기 위하여 입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Seaspan Marine Corp가 연방 정부가 사용할 비전투용 선박들을 제작할 예정입니다.
 
선박 제작은 아직 시작되지 않았으나 BC 투자유치팀의 대표들과 회의를 마친 후 ATLAS 신설 캐나다 자회사 사장 겸 최고 경영자인 Rick Gerbrecht는 빅토리아를 태평양 연안의 이상적인 사업장으로 확인했습니다. 조선 및 첨단 해운 지식을 겸비한 일단의 회사들과 고무적인 사업 환경 같은 요인들은 ATLAS ELEKTRONIK의 결정에 영향을 주었습니다. 아울러, 이 덕분에 당사는 Seaspan과 협력하는 프로젝트들에서 전략적인 입지를 갖추게 되었으며, 밴쿠버에서 선박 제작을 시작하여 빅토리아 조선소에서 마감 작업과 시험을 수행할 것입니다.
 
ATLAS ELEKTRONIK Group은 독일 브레멘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ThyssenKrupp과 EADS의 공동 자회사로 전 세계의 다양한 지역과 자회사에 1,900명 이상의 전문가를 고용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지뢰 탐지와 제거, 수중 음파 탐지기 분야의 솔루션뿐 아니라 해군용 지휘 및 통제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또한, 무인 잠수정과 보안 시스템인 Arctic 감시 시스템은 물론 해안 감시 시스템도 생산합니다. Gerbrecht 사장에 따르면 당사는 캐나다에서 연구개발을 수행하고자 합니다.
 
국제적으로 잘 알려진 ATLAS ELEKTRONIK 같은 해양 회사의 존재는 고용과 전문 개발 분야에서 태평양 연안 조선회사들에 상당한 이점을 가져다 줄 것이며 지역 해양 기술 부문을 강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BC 국제 무역투자 대표부는 ATLAS ELEKTRONIK에 BC가 제공하는 사업 환경, 풍부한 인재, 경쟁력 있는 사업 이점들이 어떻게 캐나다의 해양 사업을 강화할 수 있는지를 소개했습니다. 여러분이 속한 부문을 위하여 똑같이 하십시오 – 오늘 저희 국제 무역투자 대표부에 연락을 주십시오!

email     Facebook   Twitter   LinkedIn   Digg

성공사례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