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사례

한국의 청정 에너지 발전을 돕는 UBC

한국의 청정 에너지 발전을 돕는 UBC


BC가 보유하고 있는는 청정 에너지 기술 개발 분야의 세계적 연구 대학과 리더십은 브리티시 컬럼비아 주립대학(UBC)과 한국과학기술원(KIST) 간의 제휴관계에 동력이 되어왔습니다.
 
이 두 학교 간에 이루어진 3년간의 협력은 바이오매스에서 추출한 연료와 화학제품의 공동 연구개발을 촉진할 것입니다. UBC 청정 에너지 연구 센터의 Kevin J. Smith 교수는 밴쿠버 포인트 그레이 UBC 캠퍼스에 개설될 연구소인 KIST 연구소를 위한 연구 프로그램 개발을 지원할 것입니다. 서울에 자리 잡은 KIST와의 협약은 BC의 무역 상대국 4위로 2011년 27억 달러 상당의 제품을 수입한 한국과 맺고 있는 무역 및 기타 관계의 중요성을 반영합니다.
 
BC 기업들은 UBC와 그 밖의 대학 기관에서 수행되는 연구 덕분에 풍부한 천연자원을 재생 에너지로 전환하는 기술 개발 분야의 선도업체가 되어 왔습니다. 이 연구 제휴관계는 한국 출신의 연구자들에게 BC에서 발견된 내용들이 청정 에너지원 또는 재생 에너지원에서 BC의 전력 중 최소한 93%를 생산하겠다는 BC의 공약을 실천하는 데 어떻게 도움을 주는지 보여줄 것입니다. 결국, 이는 BC 기업들이 한국을 도와 증가하는 자체 바이오 에너지 필요를 충족시키는 기회를 열어줄 것입니다. 2022년까지 필요 전력의 10%를 재생 에너지원에서 충족하겠다는 한국의 공약은 BC 기업들에게 새로운 수출 기회를 열어주었습니다.
 
이는 UBC와 KIST 간의 첫 협약에 불과하나 BC 청정 기술 부문의 커가는 중요성과 발맞춘 일보 전진입니다. BC는 바이오 에너지와 관련 기술을 위한 신규 시장을 개척하여 선도적인 글로벌 청정 기술 지역으로서의 명성을 유지하는 데 시선을 고정하고 있습니다.
 
오늘 BC 무역투자 대표부에 연락하여 BC에 투자하는 이점에 관하여 알아보십시오.

email     Facebook   Twitter   LinkedIn   Digg

성공사례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