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사례

연료 전지 단지가 커가는 버나비

연료 전지 단지가 커가는 버나비


연료 전지 기술 분야에서 BC가 이끄는 리더십으로 자동차 연료 전지 스택 생산을 전문으로 하는 세계 최초 자동화 시설을 유치했습니다.

 
동력을 높이려면 개별 연료 전지를 여러 개 쌓아야 최종 용도를 나타내게 됩니다. 이 경우에는 자동차 산업 용도입니다. Daimler AG를 모기업으로 하는 Mercedes-Benz는 유럽의 연료 전지 개척 기업으로 2012년 6월에 버나비에 35,500제곱피트 상당의 제조공장을 개설했습니다.
 
Mercedes-Benz는 버나비가 메트로 밴쿠버의 산업용 연료 전지 단지 중심지이기 때문에 신규 공장의 장소로 선정했습니다. 이 산업 단지에는 Daimler가 대부분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는 개발업체인 Automotive Fuel Cell Cooperation뿐 아니라 혁신을 양성하는 확립된 네트워크에 속하는 수많은 다른 기업들이 포함됩니다. 밴쿠버에 있는 BC 무역투자팀은 Mercedes-Benz가 버나비를 제조 센터로 선택하는 데 필요했던 선관주의 의무를 이행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연료 전지는 이곳 BC에서 개발되었으며 진보적인 접근방식과 지원을 아끼지 않는 정부가 합쳐져 지속적인 개발을 위한 이상적인 환경 조성에 도움을 주어 개발되었습니다.”라고 Mercedes-Benz Canada 사장 겸 CEO인 Tim Reuss는 말했습니다. “당사의 신규 시설은 최초로 개발과 제조를 한곳에 통합하는 것으로, 이 중대한 기술의 상업화를 향한 커다란 발전을 의미합니다.”

신규 공장을 계획하는 데 1년 이상이 소요되었으며, 이는 BC 청정 기술 부문의 중요성이 그만큼 커졌음을 강조합니다. 전 세계의 연료 전지 연구개발 지출의 77% 가량이 BC에서 이루어지고 있어 BC는 그야말로 청정 기술을 대표하는 최고 지역입니다. 이 공장은 50개의 일자리를 창출하여 직원들에게 참신한 연구개발 프로젝트 경험을 선사하고 BC 연료 전지 단지를 풍요롭게 만들 것입니다. 아울러, 이 공장에서는 차세대 연료 전지 스택을 개발하는 연구를 착수할 것이며, 이는 Daimler와 Mercedes-Benz를 BC로 유치한 현지 대학과 기업들에서 이루어지고 있는 연구를 보완할 것입니다.

오늘 BC 무역투자 대표부에 연락하여 BC가 제공하는 경쟁력 있는 사업 이점에 관하여 알아보십시오..

email     Facebook   Twitter   LinkedIn   Digg

성공사례로 돌아가기